도베르만을 키우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평판 좋은 사육자를 찾으세요:

가장 먼저 할 일은 평판이 좋은 육종가를 찾는 것입니다. 하지만 시간을 갖고 서두르지 마세요. 자신의 개에 대한 건강 검사를 실시하고 부모와 강아지 모두에 대한 건강 검사 증거를 제공할 수 있는 사육사를 찾으십시오. 둘째, 브리더가 단지 일부 쇼 타이틀이나 과거 챔피언의 혈통을 위해서가 아니라 개의 기질과 건강을 위해 번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리목뼈.

흑마법사 도베르만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Warlock Doberman은 때때로 King Doberman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일부 비윤리적인 뒷마당 사육자들은 개에게 더 많은 돈을 요구하기 위해 개를 “흑마법사”로 분류합니다. 실제로 10명 중 9명은 그냥 평범한 도베르만이거나 약간 큰 편입니다. 그레이트 데인과 교배하여 좀 더 크게 보이도록 만든 도베르만입니다. 하지만 흑마법사 도베르만은 실제가 아니며 평판이 좋지 않은 사육자라는 신호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도베르만은 미국 품종과 유럽 품종, 두 가지 주요 유형만 있습니다.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들은 에너지가 넘치는 지능적인 개입니다. 그들은 매일 1~2시간의 운동이 필요합니다. 일부 도베르만은 개의 개별적인 기질에 따라 조금 더 필요합니다. 그들은 매우 똑똑하기 때문에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야외에 둘 수 없습니다. 그들은 주인과 바로 그 자리에 갇히는 것을 좋아하고 바로 그 자리에 당신과 가까이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훈련이 잘 되었기 때문에 매우 잘 행동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려면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그들은 적응력이 뛰어난 개입니다.

이것은 품종의 큰 장점입니다. 이 기사 전체를 통해 여러분에게 겁을 주려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은 그들의 훈련에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 개들은 똑똑하고 자신에게 기대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크기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크면 때때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기술적으로 중형견으로 분류됩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무게는 최대 100파운드까지 나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잠재적으로 가질 수 있는 큰 개입니다. 100파운드짜리 개가 TV를 시청할 때 무릎 위로 기어오르고, 훈련을 받지 않은 아이의 무릎 위로 기어 올라가는 것은 통제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들이 흥분하면 아이와 부딪히거나 넘어질 수 있고, 고양이가 놀고 있으면 고양이를 뒤집을 수도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도베르만 강아지 의 가격은 평판이 좋은 사육사로부터 1500~2500달러 사이입니다. 이제 개를 키운 후에는 양질의 개 사료를 먹여야 합니다. 그들은 대형견이기 때문에 음식을 많이 먹습니다. 몇 가지 건강 문제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응급 상황에 대비해 수천 달러가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수의사 청구서를 준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