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을 여행하는 경우 유용한 밤문화 팁


방콕은 유명 여행 잡지에서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장소, 세계 4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세계는 태국의 주요 관광지로 부상했습니다. 매년 태국 전역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활기 넘치는 밤의 유흥을 즐기기 위해 바, 클럽이 새로운 호텔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모음.

태국에는 아름답고 그림 같은 도시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밤의 유흥을 찾고 있다면 방콕을 경유하는 것 외에는 다른 곳이 없습니다. 방콕은 단순한 쇼핑센터 목적지가 아닙니다. 방콕은 바, 디스코, 펍, 디스코로 가득합니다.

방콕의 나이트클럽에서 섹시 댄스 공연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방콕에서는 모든 종류의 알코올 클럽, 바, 나이트클럽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콕 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는 샴페인, 맥주, 데킬라, 보드카입니다.

방콕에 오신다면 아마도 아름다운 여성들과 함께 이곳의 유명한 고고바를 구경하고 싶을 것입니다. 방콕에는 고고 바가 많이 있는 유흥 지역인 세 곳이 있습니다. 그들은 Silom Road의 Patpong; Sukhumvit Soi 4의 Nana Plaza; 그리고 Sukhumvit Soi 23의 Soi Cowboy.
방콕의 밤문화를 즐기려면 언제든지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팟퐁은 베트남전 당시 미군 병사들이 R&R을 위해 갔던 곳이기 때문에 아마도 국제적으로 가장 유명한 곳일 것입니다. 팟퐁은 매우 붐비고 돌아다니기 힘들고, 거기 바에서 일하는 복장도착자들도 많이 있지만, 팟퐁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나나 플라자는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고 바(Go Go Bar)와 비어 바(Beer Bar)가 즐비합니다. 아마도 방콕에서 가장 활동적인 지역일 것이며 정말 볼거리일 것입니다.

위의 소이 카우보이(Soi Cowboy)는 유흥 지역 중 가장 작고 가장 넓게 열려 있으며, 너무 붐비지 않기 때문에 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멋진 여성을 만나고 싶다면 고고바를 이용해 보세요.

밤의 유흥은 저렴할 뿐만 아니라 가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방콕의 밤문화는 확실히 인상적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