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소다로 가죽과 패브릭 소파를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산뜻하고 컬러풀한 소파가 방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색상과 크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가죽보다 패브릭 카펫을 더 선호할 수도 있지만, 가죽 소파에는 그런 고급스러움이 없습니다. 가죽은 내구성이 뛰어나지만 품질을 유지하려면 관리가 필요합니다. 안타깝게도 얼룩과 검은 반점을 방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가죽 내장재 청소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오늘은 가죽과 직물 표면에서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을 제거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방문손잡이.

가죽 소파를 청소하는 방법

가죽은 적절한 관리와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가죽 소파 청소에 다양한 종류의 치료법이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문제가 발생하면 해당 지역의 전문 가죽 청소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DIY 치료법을 원한다면 여기에 해결책이 있습니다.

필요한 것

깨끗한 극세사 천
주방용 비누 및 액체
가죽 컨디셔너
베이킹 소다
그릇
따뜻한 물
진공 청소기
청소 방법

먼저 진공청소기를 이용해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그 후, 젖은 극세사 천에 액체 비누 몇 방울을 떨어뜨려 가죽 표면을 닦아주세요. 그 후 다른 극세사 천으로 물기를 닦아주시고, 수분이 전혀 남지 않았을 때에는 가죽 컨디셔너를 소파 전체에 발라주시면 광택이 다시 살아납니다.

잘 지워지지 않는 그리스 및 기름 얼룩 제거

이제 베이킹 소다를 얼룩이 있는 부위에 바르고 얼룩을 흡수시키세요. 그 후, 진공청소기를 사용하거나 마른 극세사 천으로 베이킹소다를 닦아주세요. 이런 방법으로 표면의 그리스와 오일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나쁜 냄새 제거

베이킹소다를 사용하면 악취를 제거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베이킹 소다를 해당 부위 전체에 뿌리고 몇 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베이킹 소다나 중탄산나트륨에는 해당 부위의 악취를 제거하는 강력한 성분이 있습니다. 다음날이면 냄새가 사라집니다. 이제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가루 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팁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여 가죽 소파의 광택을 새롭게 해보세요. 극세사 천을 적신 후 코코넛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린 후 표면에 원을 그리듯 문질러 주세요. 30분 정도 기다리면 변화가 보일 것입니다. 이제 마른 천으로 여분의 기름을 닦아냅니다.

패브릭 소파를 청소하는 방법

모든 패브릭 소파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소파는 면, 양모, 폴리에스테르 및 기타 소재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직물로 만들어집니다. 제품에 가장 적합한 청소 방법을 설정하려면 소재를 식별하고 관리 태그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드니의 패브릭 및 가죽 소파 청소 서비스는 항상 관리 태그를 따릅니다. 일부 패브릭 커버와 소파는 다른 것보다 더 많은 관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