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점 장비 유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얻으세요


슈퍼마켓은 인기 있고 수익성이 높은 회사 형태입니다. 식료품점은 음식과 식료품부터 청소 용품과 조리 장비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이므로 결코 손실을 초래하는 사업이 될 수 없습니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단계는 슈퍼마켓 장비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방문손잡이.

매장 앞 장비 외에도 구매 과정을 보다 원활하게 하기 위해 상품을 비축하고, 판매하고, 보존하는 데 필요한 수많은 슈퍼마켓 장비가 필요합니다. 예산에 따라 중고 슈퍼마켓 장비를 구매, 대여 또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식료품점 장비의 포괄적인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상업용 설비 사업체에서는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새로운 고객을 직접 만나는 것이 표준 관행이며, 이는 특히 매장 설비 제조업체와 협력하게 될 신규 고객에게 해당됩니다. 이 섹션에서는 프로젝트의 몇 가지 기본 이정표를 설정하고 달성하려는 목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런 식으로 마침내 “이름에 얼굴을 붙일” 수 있습니다.

양 당사자 모두의 편의를 위해 공사 시작 전에 계약 조건을 명시한 건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계약서에는 지불 조건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전액 지불은 상업적인 설치에 앞서 이루어져야 하지만 소매업체에서는 예치금을 지불하는 것이 관례입니다.

매장 피팅 계획 과정에서 가능한 한 빨리 피팅 회사를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쇼핑 센터의 소매업체는 개장 전 회의에 적합한 회사의 참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 건물 계획, 비상 프로토콜 등의 문제는 건설 전 회의에서 다루어집니다.

매장 디스플레이 장비

식료품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물건을 시원하고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이상적인 디스플레이 캐비닛을 포함하여 이를 위해 설계된 다양한 매장 디스플레이 장비가 있습니다. 식품을 적절한 온도로 유지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편리하게 식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질서정연한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델리나 베이커리 등 식료품점의 다양한 구역에 접근할 수 있는 두 종류의 진열 케이스가 있습니다. 직선형 및 곡선형 유리 변형이 가능합니다. 구성표에 약간의 세부 사항을 추가하면서 디스플레이 바구니와 머천다이징 랙을 사용하여 저장 공간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팬은 캐비닛 전체에 찬 공기를 펌핑하여 강제 공기 진열 케이스에 있는 음식을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강제 공기 시스템은 덮개가 없는 식품을 건조시킬 수 있기 때문에 포장 및 델리 제품에 자주 활용됩니다.

중력 코일 상점 디스플레이 장비에는 캐비닛 상단에 위치한 냉동 코일이 포함되어 있어 음식을 차갑게 유지하고 상승하는 가열된 공기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한 공기를 제공합니다. 고기, 생선 등 건조할 필요가 없는 물건에 자주 사용됩니다.

소매 전시 바구니 및 스탠드: 진열 바구니 및 스탠드는 포장된 식품, 바게트 및 기타 품목을 편리하게 전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위, 구석, 매장 중앙 등 원하는 곳에 놓아두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천다이저 랙: 머천다이저 랙을 사용하면 소비자가 금전 등록기 근처에 보관한 물건을 쉽게 보고 찾을 수 있습니다. 크기와 색상이 다양하므로 귀하의 요구 사항과 식료품점의 미적 감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냉동 도구

식료품점에는 부패하기 쉬운 식품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이러한 품목을 보관하고 보존하려면 냉장 장비를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종류의 슈퍼마켓 냉동 시스템이 그 특성 및 적용 분야와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