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선택할 수 있는 인기 있는 문신 스타일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문신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은 실제로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노력입니다. 무작위로 결정을 내리는 대신 철저한 조사를 수행하고, 전문적인 권장 사항을 찾고, 사용 가능한 각 옵션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확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Classic Americana는 대담한 색상을 사용하여 여성 인물, 해상 이미지, 육식 동물 또는 단검, 장미, 하트 등의 조합을 특징으로 합니다. 아래 언급된 포인터를 확인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김포눈썹문신.

일본어 – 이레즈미(Irezumi)라고도 알려진 일본 문신은 최근에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등, 배, 가슴, 다리 등 거대한 신체 부위를 아우르며 동물, 새, 천체 등의 형상이나 민간전승의 생생한 장면을 새겨넣는다.
폴리네시아 또는 부족 – 문신의 고대 형태 중 하나는 아마도 폴리네시아 문화에서 혁신되어 하와이, 사모아, 뉴질랜드 등의 여러 섬에서 실행되었습니다. 굵은 선과 복잡한 패턴이 특징이며 일반적으로 개인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삶.
만다라 – 매우 능숙하고 경험이 풍부한 퀸즈랜드 문신 예술가에 따르면, 만다라는 힌두교, 불교, 기독교와 같은 유명한 종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 매우 아름다운 모티브입니다. 그것은 전체성, 완벽함, 안정성, 영원함을 상징합니다.
뉴스쿨(New School) – 1970년에 시작된 뉴스쿨 스타일은 지금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생생한 색상과 어두운 윤곽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이 문신은 다소 평범한 주제를 과장되게 묘사합니다. 정말 놀랍지 않나요?
블랙&그레이 – 죄수들을 상품화한 블랙&그레이 스타일은 ‘교도소’라고도 불린다. 다양한 감정을 포착하고 다차원 효과의 환상을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에 이 특별한 스타일은 더 많은 인구 집단이 선호합니다.
수채화 – 수채화 문신은 경이로운 것이지만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매우 짧은 기간 내에 희미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이가 들거나 살이 찌더라도 별로 변하지 않는 신체 부위를 선택하는 것은 물론, 어떠한 경우에도 직사광선 노출을 피하고 잦은 손질에도 대비해야 한다.
초현실주의 – 저렴한 가격에 퀸즈랜드 문신을 제공하는 유명한 제공업체는 초현실주의 문신이 일관성이 없고 모호하므로 쉽게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환상적인 창조물을 공식화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측면을 융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