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정수 필터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


물에 불순물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건강을 유지하려면 깨끗한 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정수 필터는 아쿠아를 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정수 필터가 있습니다. 정수 필터를 구입하려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필터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필터샤워기 추천.

여기에서는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인도 최고의 정수 필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간단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정수필터의 장점

이것은 어떤 필터를 선택할지 조사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입니다. 정수 필터를 구입하는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염소를 제거하거나 물의 관능 특성(맛과 냄새)에 영향을 미치는 경도 및 기타 요소를 줄여 물의 맛을 향상시킵니다.
파이프에서 나오는 물의 불순물을 제거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건강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의 원인입니다.
아쿠아가 정제되지 않으면 다른 가능한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가정용 정수기를 선택하는 방법

여기에서는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최고의 가정용 정수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간단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공간이 얼마나 있나요? 아쿠아 정화 주전자는 주방에 공간이 필요합니다. 수도꼭지에 직접 부착된 정수기 물병은 수도꼭지 주위에 고정된 공간이 필요하고, 물 연결부에 직접 연결된 물병은 싱크대 아래에 공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정수기를 설치하기 전에 주방에 적절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활성탄 시스템에서 역삼투, 오존 또는 자외선과 같은 더 복잡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이동할 때 증가하는 정수기의 가격입니다.
설치가 얼마나 쉬운가요? 수도꼭지에 직접 연결되고 카운터 또는 카운터 위로 넘어가는 시스템은 설치가 간단하고 쉬운 반면, 아쿠아 연결부에 직접 연결되고 싱크대 아래에 있는 시스템은 전문가가 설치해야 하므로 설치가 필요합니다. 추가 설치 비용. 따라서 두 경우 모두 비용이 다릅니다. 어느 것이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타 비용: 필터 교체에 포함되는 유지 관리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정수용 주전자는 매우 저렴할 수 있지만 필터 수명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물을 100리터 사용할 때마다 또는 최소한 매달 교체해야 하지만, 다른 시스템에서는 6개월에서 2년까지 지속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필터와 모델에.
또한 증류 및 자외선 시스템과 같이 전기 에너지를 사용해야 하는 시스템이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매우 단단한 물을 가지고 계시고 집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물을 원하십니까? 이 경우 가장 좋은 옵션은 연수기 또는 역삼투 시스템, 그리고 물론 POE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