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집 청소 요령 5가지


주방 청소
나무 도마
보드에 약간의 굵은 소금을 추가하십시오. 레몬 반 개를 살짝 짜서 표면을 문질러 즙을 빼냅니다. 그런 다음 물로 씻으십시오. 이 방법은 테이블의 얼룩, 불순물,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가구수거업체.

도마

플라스틱 도마

백식초를 적신 종이 타월로 테이블 표면을 문지릅니다. 2분간 그대로 둡니다. 그런 다음 건조시키고 다른 키친 페이퍼로 다시 문지릅니다. 이번에는 과산화수소를 적셔줍니다. 5분 정도 기다린 후 뜨거운 물과 순한 비누로 씻어냅니다.

눈!

식초를 언급할 때는 항상 식초를 청소하는 것을 의미하며, 식용 식초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치즈 강판

건조된 음식물 찌꺼기가 조리기구에 끼었을 경우, 가장 좋은 대안은 오래된 빵을 갈아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수돗물 아래에서 뜨거운 물로 강판을 씻어야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모든 잔해물이 배출됩니다. 또한 냄새와 맛을 중화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욕실 청소
거울
마른 천으로 거울을 문지릅니다. 다음으로, 백식초 한 컵과 물 두 개를 섞어서 거울 표면에 뿌립니다. 신문을 사용하여 말리십시오. 식초는 광택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먼지가 쉽게 달라붙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목욕통
따뜻한 물에 약간의 중성 비누를 붓고 이 혼합물에 스펀지를 적셔주세요. 욕조 전체를 문지르면 윤기가 나고 모든 종류의 박테리아가 제거됩니다.

청소하는 것 외에도 미백하고 싶다면 여기에서 시작하세요. 베이킹소다와 물을 섞어 반죽을 만들어 욕조에 펴 바른 후 식초를 표면 전체에 뿌리고 스펀지로 문지른 후 30분 정도 방치합니다. 그런 다음 표시된 대로 욕조를 헹구고 청소하십시오.

목욕통

목욕 스펀지
끓는 물 한 그릇을 준비하고 약간의 세제를 첨가하세요. 잘 섞어지면 스펀지를 넣어주세요. 그것이 완전히 젖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분 정도 방치한 후 짜내고 따뜻한 물로 헹구세요. 마지막 단계로 말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