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구강 건강을 위한 일부 식물과 주스


매일 꼼꼼하게 양치질을 하시나요?
구강 건강에 나쁜 음식을 드시나요 서현 술집?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강 질환으로 인해 깊은 영향을 받습니다. 그렇다면 구강 문제를 완화하고 구강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다행히 오늘 기사에서는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음식을 소개할 것입니다.
적어볼 준비가 되셨나요?
구강 건강에 좋은 야채 9가지
대부분의 야채는 구강에 좋습니다. 그러므로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먹는 음식을 까다롭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셀러리
셀러리의 성분은 충치를 유발하는 화농성 연쇄상구균을 중화시킵니다. 잇몸을 마사지하고 치아 사이의 틈을 깨끗하게 해주는 천연연마식품이기도 합니다.
양파
양파에는 구강 건강에 매우 유익한 강력한 항균 황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선하거나 익히지 않은 양파는 특히 구강 건강에 효과적입니다.
표고버섯
표고버섯에는 구강 박테리아가 플라크를 형성하는 것을 방지하는 자연 발생 설탕인 표고 다당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구마
고구마에는 섬유질과 비타민 A, C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비강 막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입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빨리 낫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잇몸과 입안의 다른 연조직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잇몸질환, 치은염, 치아상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에는 칼슘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치아와 뼈를 튼튼하게 해줍니다. 이 음식은 건강한 영양소로 가득 차 있으며 세균과 싸웁니다. 또한 신체 치유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C와 E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브로콜리에 함유된 다량의 철분은 치아 주위에 장벽을 형성하고 치아 법랑질을 보호합니다.
시금치
시금치에는 칼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치아 법랑질을 강화시켜 구강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잇몸 문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B인 엽산의 훌륭한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오이
오이에 함유된 식이섬유는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오이도 수분 함량이 높습니다. 이는 타액 생성을 증가시켜 치아를 건강하게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당근
당근은 눈에 좋은 것 외에도 충치를 예방하고 치아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오이와 마찬가지로 섬유질도 함유하고 있어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