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매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고객은 음식을 사는 것이 아니라 경험을 사는 것입니다.”

테이크아웃 매장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어떤 불편을 겪더라도 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교육해야 합니다.

식당을 경영한다는 것은 복잡한 기계의 톱니바퀴를 감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음식 서비스와 그에 수반되는 독특한 수하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고객과 직원의 일반적인 관리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송리단길 맛집.

레스토랑 매니저로서 부담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시속 100마일로 다가오는 것은 “예술성”과 고객에 대한 이해 “심리학”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입니다. 다음과 같은 유용한 테이크아웃 관리 팁을 활용하여 관리 능력을 향상하세요.

1. 일관성을 유지하라

레스토랑에서의 이틀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요식업에도 새로운 위기가 닥칠 수 있습니다. 문제에 대응하고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일관되지 않은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은 상황이 빠르게 진행되는 상황에서 관리자가 할 수 있는 최악의 일 중 하나입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팁:

의사소통 방법.

규칙을 유지하는 방법.

당신의 기대는 무엇입니까?

직원들은 문앞에서 분주한 움직임이 일어나거나 부엌에서 작은 서커스가 벌어질 때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균열 없이 높은 응력 부하를 처리하려면 일관성이 있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2. 선제적으로 관리하라

테이크아웃 사업에서는 상황이 정말 빨리 다가옵니다. 반응하는 대신 앞서 나가야 합니다. 즉, 테이크아웃 사업에서는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이는 의사결정을 관리하고 미래를 바라보고 노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인력 요구

메뉴 변경 및 업데이트

마케팅 캠페인

목록

소비자 동향 파악

기술 업데이트 중

당신이 적극적이지 않다면 당신은 레스토랑을 관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레스토랑이 당신을 관리할 것입니다.

3. 직접 작업을 수행하여 작업을 배우십시오.

테이크아웃 사업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동안 관리자로서 문제가 생겼을 때 문제 해결에 더 능숙할 것입니다. 손을 더럽히는 것, 주방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요리사가 다루는 일, 스트레스 요인 등을 두려워하지 않는 유형의 관리자가 되십시오. 조립부터 배송까지 직원들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자신과 그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리는 데 대해 더 잘 이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