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를 위한 대체 및 아유르베다 치료법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 모두의 로망이다. 요즘 시대에는 누구나 똑똑하고 멋있어 보이고 싶어 합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은 여드름, 여드름, 잡티 및 검은 점이 없는 피부가 필요합니다. 피부는 우리 몸 전체를 덮고 있어 더위와 추위로부터 우리를 보호해주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오염된 환경, 불순한 혈액, 맵고 신 음식, 정크푸드, 가공식품의 과다 섭취 등 다양한 피부질환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대체 치료법은 다양한 허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강황, 알로에베라, 님, 만지스타, 사프란 등과 같은 허브가 자연스럽게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윤기를 유지합니다 천호역 피부과.

이 문제에 직면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알레르기제, 스테로이드제, 스테로이드 크림을 복용합니다. 그러나 이는 오랫동안 효과가 없으며 피부 윤기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항상 허브 및 천연 치료법을 사용하십시오. Chandigarh Ayurved Center는 피부 관리를 위한 최고의 대체 및 아유르베다 치료법을 소개합니다 . 당신의 피부를 위한 천연&허브 포뮬라 ‘스킨 글로우 키트’. 이 허브 키트에는 피부를 자연스럽게 빛나게 해주는 7가지 아유르베다 의약품이 들어 있습니다.

세부사항에 있는 모든 제품 설명:

1) 디톡스 프리미엄 파우더: 디톡스 프리미엄 파우더는 parwal pishti, tal sindoor, Giloy satva, shukta pishti, gandhak rasayan, kamdudha rasa, shudh yoga & jahar mohra pishti와 같은 허브-미네랄 성분으로 제조된 허브 포뮬라입니다. 이 성분들은 항산화제, 항염증제, 항진균제, 항균제, 방부제, 면역 조절제 및 진통제 특성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특성은 모든 피부 질환을 예방하고 피부를 자연스럽게 빛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병의 원인인 불순물이 많은 피를 맑게 해준다. 피부 자극, 가려움증, 작열감, 여드름, 잡티, 여드름, 잡티 등이 이 한방분말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치료됩니다. 이 허브 파우더를 사용하면 모든 독소가 제거됩니다.

권장복용량 : 1일 2회 1포를 일반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2) 판차틱타 그리타 구굴루(Panchatikta Ghrita Guggulu): 판차틱타 그리타 구굴루(Panchatikta Ghrita Guggulu)는 피부 질환 치료에 유익한 고전적인 약초 정제입니다. 이 허브 정제는 님, 파톨라, 구두치, 바사 등과 같은 성분으로 제조됩니다. 이 모든 성분은 자연적으로 피부를 정화하며 피부 관리를 위한 최고의 대체 치료법으로 간주됩니다. 이 허브 정제는 여드름, 뾰루지, 종기와 잡티를 자연적으로 제거합니다.

권장 복용량: 하루 2회 2정을 일반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3) 트왁 추르나(Twak Churna): 트왁 추르나는 쵸치니와 만지스타의 혼합물을 함유한 순수한 아유르베다 제제입니다. 이 허브 추나의 성분은 항산화, 항염증, 방부제, 항진균, 항균 특성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특성은 신체의 독소를 제거하고 피부를 자연스럽게 빛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허브 추르나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모든 여드름, 여드름, 색소 침착, 발진, 피부 반점이 제거됩니다. 자연스럽게 수분을 공급하고 윤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피부 관리를 위한 최고의 대체 의학으로 간주됩니다.

권장 복용량: 1일 2회 1티스푼을 일반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4) 스킨 글로우 카다(Skin Glow Kadha): 스킨 글로우 카다(Skin Glow Kadha)는 이러한 질병을 자연적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초 제제입니다. 이 허브 카다에는 님, 만지스타 등이 포함되어 있어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킨 글로우 카다(Skin Glow kadha)는 이러한 모든 종류의 질병을 다루는 약초 제제입니다. 이 허브 카다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피부의 여드름, 뾰루지, 잡티, 검은 반점 및 반점이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