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케어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음악과 패션의 진화하는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홈 케어 산업도 각 세대의 가치관 변화를 반영하는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가정 건강 관리 서비스 제공자는 그 어느 때보다 집에서 돌봄과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요리, 간단한 가사부터 식사 준비, 교통, 개인적 필요 사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실제로 의료업계 전체도 행위별 수가제가 아닌 성과별 수가제를 도입하는 등 변화에 주목하고 있다. 병원, 재활 시설, 전문 요양 기관에서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한 재정적 인센티브가 증가합니다 천호역 피부과.

그들은 노인 인구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재택 간호가 최선의 선택인지에 대해 논의하고 재택 서비스의 장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홈케어가 좋은 대안인가요?
최근 몇 년간 홈 헬스케어는 모든 서비스 범위를 포괄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는 가정이 다음을 요구하는 환자 등 더 광범위한 환자를 위한 옵션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집안일(설거지, 빨래, 요리) 돕기
도착 및 도착에 대한 지원
처방전 알림 및 픽업
식료품 쇼핑 및 기타 품목
옷 입기, 화장실 사용, 구강 위생, 목욕 등 일상 생활 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가족과 친구의 안전과 보안을 위해 연중무휴 24시간 도움이나 감독을 제공합니다.
우정
사랑하는 사람이나 자신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에는 해당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또한 서비스 비용, 지불 옵션, 해당 지역의 친척 가용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하는 사람의 선호도입니다.

재택 건강 관리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1. 재택 간호는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노인들은 식사 요리나 목욕 등 집에서 일상 간호 중 한 가지 측면을 더 이상 관리할 능력이 없어 장기 시설에 수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안 부족.

가정 환경에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가정 건강 관리는 의료 비용을 대폭 줄이고 환자와 납세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홈케어는 노인의 존엄성을 지켜줍니다. 반면, 장기요양서비스 제공자는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요양 시설에서 제공되는 요양의 여러 측면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 공간(침실, 욕실, 침실)을 공유하고 여러 명의 간병인이 목욕 및 용변을 돕도록 하는 것입니다.

홈 케어를 받는 환자는 간병인과 견고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특권을 갖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홈 케어는 우리 영혼을 편안하게 해주는 경험입니다. – 노화는 수많은 어려움과 장애물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이가 들고 사망하거나 운전 능력을 잃거나 독립성을 잃는 등의 상실이 포함됩니다.

홈 케어를 통해 개인은 자신에게 가장 의미 있는 것들을 유지하면서 여전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집에서 느끼는 편안함, 침대의 편리함, 그리고 많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필요한 관심입니다.

4. 홈케어는 보안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 청력, 시력, 이동성 및 균형 저하로 인해 고령화 인구가 감소하기 쉽습니다. 친숙한 환경이 부족하면 이러한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탄자나 작은 움직임과 같은 것들은 사전에 예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